제주한라병원

이명아명,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자신의 몸처럼 돌본다

Health Resort The WE/왜WE를찾는가?

마인드프로그램 <열다, 우-리> 무료 체험

제주한라병원 2022. 8. 29. 13:38

 

K-웰니스 100선  선정기념 마인드프로그램 <열다, 우-리> 무료 체험

싱잉볼의 고유파장이 심신의 안정과 불면, 스트레스 완화에 매우 효과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통한 건강 위해 물을 이용한 테라피도 큰 인기

 

당신에게 웰니스란 무엇입니까?

웰니스란 웰빙(Well-Being),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 의 합성어로 몸, 마음, 정신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 상태를 말합니다.

 

K-웰니스 힐링명상분야 제주 1호 선정 ‘위호텔’

제주 서귀포 헬스리조트 더 위(THE WE)가 한국웰니스산업협회의 ‘K-웰니스 100선’에서 힐링명상 부문 제주 제1호로 선정됐습니다. ‘K-웰니스 100선’은 유소년부터 실버 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웰니스 활동을 할 수 있는 웰니스기업(콘텐츠)을 의미합니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위호텔은 WE병원과 WE호텔이 관내에 함께 있어 호텔 서비스와 웰니스 및 메디컬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입니다. 힐링명상 분야에서 수(水)치료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마인드 테라피, 숲 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웰니스 오픈데이 마인드프로그램 <열다, 우-리>

K-웰니스 100선 제주 1호 선정 기념, 위호텔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웰니스센터의 대표적인 힐링프로그램인 마인드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보았습니다.

 

마인드 프로그램

THE WE의 대표적인 힐링프로그램으로 명상호흡과 다양한 요가와 스트레칭을 통하여 몸을 이완하고 인도와 네팔의 승려들의 명상법 중 하나로 잘 알려진 싱잉볼(노래하는 수정그릇)이라 불리는 악기 연주를 직접 듣고, 그릇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파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심신의 안정과 불면, 스트레스 완화에 매우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싱잉볼 인 금호가든 / 20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소나무 한그루가 맞이하고 있는 아담하고 호젓한 정원, 비단 금錦과 호수 호湖라는 이름을 가진 금호가든, 푸른 잔디가 매끄럽게 깔려있는 이 곳에서 구실잣밤나무가 만들어 준 그림자 아래에서 산을 닮고 나무를 닮은, 부드러운 요가를 시작합니다. 땀이 맺히고, 흐르고 여름의 온도가 온 몸을 스쳐지나갑니다. 작은 바람이 지나갈 때의 시원함, 눈을 감고 바람을 느껴봅니다.

햇빛도, 구름도 천천히 지나가는 금호가든의 가운데 싱잉볼이 은은하게 울려퍼집니다. 내 몸의 챠크라가 울리며, 단단하던 마음마저도 살랑이는 바람 결에 일렁거립니다. 이렇게 40분의 시간이 흘러갑니다.

 

 

싱잉볼 인 아잘리아 / 2022년 8월 7일 일요일 오후 4시

높다란 창문으로 연둣빛의 여름을 바라볼 수 있는 위호텔 2층, 아잘리아의 공간, 그 곳에 싱잉볼의 음색이 가득해집니다. 달그락거리는 커피잔의 소음도, 캐리어 바퀴의 움직임도, 사람들의 소곤거리는 말소리도 싱잉볼 안에서는 조화로운 소리가 됩니다.

환하게 피는 철쭉의 화창함을 닮은 카페, 아잘리아에 분홍빛과 자주빛 철쭉이 천천히 피어나듯이 싱잉볼 소리가 퍼져듭니다.

 

고객의 소리 : 웰니스 오픈데이, <열다, 우-리> 마인드프로그램

야외에서 진행되는 싱잉볼의 소리가 너무 듣기 좋았습니다. 숲과 산과 나무와 어우러져서 더욱 감동적인 소리로 들려왔습니다. 나뭇잎의 움직임마저도 싱잉볼의 리듬처럼 느껴졌으니까요.

앞으로 웰니스의 프로그램들을 야외에서, 숲에서, 바람을 느끼면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서귀포시 대정읍 김하나님

  

위호텔 웰니스센터는 건강과 사람, 자연의 조화로움을 위하여 위호텔의 아주 특별한 물을 이용한 하이드로테라피, 마인드테라피, 포레스트테라피와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투숙객 대상 상시프로그램인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숲해설, 숲놀이, 숲힐링)을 통하여 위호텔의 도래숲과 해암숲을 자연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문의 : 웰니스 센터 064)730-1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