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병원

이명아명,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자신의 몸처럼 돌본다

병원매거진/칭찬합시다.

따뜻한 관심과 진심어린 격려의 메아리는 사랑과 존경입니다.

제주한라병원 2023. 5. 4. 10:27

노력에 대한 칭찬이 없다면 과정이 경시되기 마련이다.
노력의 가치는 결과만큼이나 존중 받아야 한다.
그 사람의 이름을 불러주고, 노력의 순간을 칭찬해 주어야 한다.
그래야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세상이 존재하게 된다.

 

보호자 이OO

내시경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4/4(화) 오전에 위내시경을 받았습니다. 내시경실 강선미 선생님을 비롯한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내시경 잘 받고 왔습니다. 앞 뒤 설명도 잘해주시고 피곤하실 텐데도 응대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자 강OO

61병동 김미정, 손서희 선생님 너무 너무 친절하시고 감동이었어요. 감사했습니다.

 

 

보호자 안OO

외상외과 김중석 과장님에게.

남편이 많이 다쳐서 여러 과에서 협진을 봐 주셨습니다. 김중석 과장님은 전문적이고, 친절하시며, 환자와 보호자에게 진심으로 대해 주시는 분이십니다. 자세한 설명과 한결 같은 진정성 있는 의료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보호자 김OO

2022년 12월 여자 친구와 함께 제주 여행을 왔었던 육지사람 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갑자기 급성 알레르기 증후군이 발생해서 여자 친구가 숨쉬기 힘들어 경황이 없었지만 원무과 김대원 선생님께서 보험에 필요한 서류들을 두 번 세 번 잘 챙겨주셨습니다.

저와 제 여자 친구도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의료진이기에, 응급원무가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섬세하게 저희를 도와주신 김대원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호자 문OO

4/3일 나이트근무 62병동 막내간호사님 칭찬합니다!

해당 병실에 언어소통이 힘든 분들이 많은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환자 한명 한명 소통하려하고 가족처럼 진심으로 대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사회초년생 특성상 많은 업무가 몰릴 텐데 힘든 티 안내시고 일을 하는걸 보고 제 자신의 회사생활을 되돌아보았으며 신경외과 특성상 짜증나는 일도 많을 것인데 이글 보고 꾹 참고 꼭 수간호사까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어머니 뇌경색도 빨리 완치되어서 일상생활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