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연락해도 싫은 내색 안하고 나와서 문제를 해결해줘서 매우 감사해요”
이번호에는 내부 직원 사이에서 칭찬이 자자한 관리부 의공계의 고기수 사원을 칭찬코너로 초대했습니다. 동료 직원들이 고기수 의료기사에 대해 기기에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 귀찮은 내색 않고 달려와 해결해주곤 한다”며 만능해결사라고 칭찬하고 있습니다. 동료들의 이야기를 모아보았습니다.
시간, 요일 관계없이 장비에 문제가 발생되었다 하면 싫은 내색 하지 않고 택시라도 타고 와서 문제를 해결해주며 원인을 쉽게 찾지 못할 때면 매일 방문하여 원인을 찾을 때까지 끝까지 점검해 문제점을 해결하고 피드백을 해줘 너무 고마웠습니다.<중앙공급실>
언제나 웃는 얼굴로 의료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문제가 생기면 바로 달려와 해결해줍니다. 또 신생아중환자실에 있는 아기들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봐 주고 먼저 웃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얼른 좋은 사람 만나서 분만실에 오시면 특급으로 잘해드릴게요. 우리 한라병원의 ‘만능 해결사’입니다.<분만·신생아중환자실>
의료기기 고장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직원입니다. 의공계로 전화하면 짜증없이 항상 “네, 확인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대답해주시고 수리 후에도 문제발생시 언제든 연락 달라며 웃으면서 대해주는 고기수 의료기사를 칭찬합니다.<응급중환자실·외상중환자실>
장비 고장으로 전화하면 항상 친절하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곧바로 와서 해결해줘 업무를 원활하게 하며 사용법 교육도 이해하기 쉽게 잘 합니다. 처음 입사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는 직원입니다. 고가의 장비를 많이 사용하는데다 생명과 직결되는 중요한 곳이므로 장비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 매우 급박한 상황이 되는데 긴급점검을 요청할 때마다 한 번도 짜증 내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해 요청한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배려해주고 점검 후 이상 원인에 대한 정보제공을 자세히 해줘 재발되지 않도록 합니다.<중환자실·수술실>
기기에 문제가 생겨 연락하면 주말에 근무가 아닌 때에도 기꺼이 달려와 해결해 주곤 합니다. 기기 사용법 등에 대해 물어볼 때도 직접 올라와 설명해주고 처리해주곤 합니다. 다소 왜소해 보이는 신체지만 장비 세팅시 위치를 옮기고 자리를 잡을 때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 결코 왜소하지 않구나 느낍니다.<인공신장실·진단검사의학과>
먼저 저에 대해서 좋은 말씀 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합니다. 의료기사로 일을 하면서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어서 앞으로 일하는데에 좋은 원동력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 <관리부 고기수 의료기사>
'병원매거진 > 칭찬합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극적인 치료와 희망의 메세지에 감사” (0) | 2021.09.29 |
---|---|
적극적인 치료와 희망의 메세지에 감사 (0) | 2021.07.28 |
매사에 솔선하며 성심성의로 환자 응대 (0) | 2021.06.28 |
환자 아픔 공감하고 치료하는 ‘미소천사’ (0) | 2021.05.25 |
입원 환아를 친자식처럼 지극 정성으로 돌봐 (0) | 2021.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