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병원

이명아명,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자신의 몸처럼 돌본다

Health Resort The WE/WE호텔정보

벚꽃 진입로를 따라 오면서 느끼는 봄의 행복

제주한라병원 2019. 3. 28. 09:47


벚꽃 진입로를 따라 오면서 느끼는 봄의 행복






제주는 벌써 봄의 기운이 완연하다. 대한민국에서는 제주도에서 가장 먼저 벚꽃을 만날 수 있는데 올해는 작년에 비해 포근한 날씨로 개화시기가 일주일 이상 앞당겨져 춘분인 3월 21일이면 벚꽃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위호텔은 진입로 1km 정도가 벚꽃나무로 조성되어 있어 호텔의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봄의 향기에 취하게 된다.


봄 향기와 함께 깨끗한 물 그리고 한라산의 쾌적한 숲 속에서 즐기는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의 봄 맞이 ‘봄의 행복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18만원(세금별도)부터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과 함께 로즈 성분이 피부 속부터 차올라 화이트닝 효과를 주고 수분감을 높여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딸기에이드 2잔을 1회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요즘 이 메뉴 때문에 WE 호텔에 온다는 ‘WE 치맥세트’를 1회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연주의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한 ‘도래숲’과 걷기 좋도록 조성한 예쁜 정원이 있는 ‘해암숲’을 따라 걷는 '힐링 포

레스트’ 프로그램은 숲 해설사의 재미있는 숲속 이야기를 들으며 명상을 하거나 호흡법을 따라 하거나 새들이 지저귀는 맑은 소리를 듣다 보면 자연의 소중함과 건강해지는 몸을 느낄 수 있다.



부담 없는 숲 산책으로 건강을 찾는 '힐링 포레스트'는 WE 호텔의 자연주의 조식을 먹은 후 산책하듯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바람이 많이 이는 오전일수록 나무가 피톤치드를 많이 내뿜기 때문이다.


호텔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의 19-20년 추천 관광지 선정에 이어 트립어드바이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25선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에 선정된 대한민국 최초의 헬스리조트이자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숲 속에서 따뜻한 제주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