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향상 위해 직장교육 강화
업무 능력 및 부서간 소통능력 배양
제주한라병원은 직원들의 업무 능력 및 고객 대응능력을 배양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21년도 직장교육을 3차례로 나눠 지난 17일부터 실시했다.
교육은 사무직원들의 업무능력 배양을 위해 업무관리의 기본요소인 각종 보고서 및 기획서 작성, 문서관리 등 실무교육과 고객과의 소통 능력 향상 위주로 이뤄졌다.
제주한라병원은 향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고객 응대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직원교육을 강화해나가기로 했다.
'병원사람들 > 병원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장과 의료관광 발전 공동 노력 (0) | 2021.12.07 |
---|---|
화재발생 대비 합동소방훈련 (0) | 2021.12.07 |
30년봉사 공로 적십자 표창 (0) | 2021.12.07 |
중증 응급·외상환자 위한 새로운 시스템 필요 (0) | 2021.10.26 |
WE호텔에 AI서빙로봇 첫선 (0) | 2021.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