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병원

이명아명,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자신의 몸처럼 돌본다

Health Resort The WE/WE호텔정보

아이들을 위한 아이러브 프로그램 오픈

제주한라병원 2015. 7. 28. 11:13

아이들을 위한 아이러브 프로그램 오픈

-    가족단위 고객 위한 키즈프로그램 7월부터 오픈
-    물과 숲 이용한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호응도 좋아
-    부모들은 안전하게 아이들 맡기고 휴식 취할 수 있어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호텔의 웰네스센터에서는 5세부터 13세까지의 아이들을 한 키즈 프로그램인 아이러브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여름철 가족단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E호텔은 제주 한라산 중산간 해발350M에 위치해 있는 국내유일의 헬스리조트&호텔로 호텔 자체가 피톤치드가 다량 생성되는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호텔 지하암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이런 장점을 이용하여 고객의 건강한 여행, 건강한 라이프를 모토로 다양한 헬스케어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 점유율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이번 여름시즌에 맞춰 선보이게 된 것.


숲이 아동들의 정서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도시부모들 사이에서는 숲 유치원이 이슈이기도 할 만큼 아이들의 숲 체험 프로그램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실제 유아기, 아동기에는 지적, 정서정 사회적 능력을 발달 시키는 기초가 마련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 숲에서의 다양한 활동은 상상력과 사회성, 학업성취 동기와 연결되어 지능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WE호텔은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숲에 대한 정서를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보고 호텔의 숲과 물을 이용하여 숲 속 다양한 식물들과 자연교감, 오감의 자극을 통해 건강뿐 아니라 아동들의 다중지능 발달을 위해 도움이 되는 숲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아이러브 프로그램은 총 3시간이 소요되는데 WE호텔의 편백나무 숲인 도래숲에서 진행되는 ‘숲에서 놀기’, ‘ 숲배우기’ , ‘아이튼튼 건강도시락’- 숲에서 즐기는 재미있는 런치타임과 워터풀에서 진행되는 물 관련 프로그램인 ‘물놀이 안전교육’, ‘물에서 놀면서 배우는 배움놀이’(알파벳,숫자 등),’재미있는 물놀이(수중농구 등 키즈 아쿠아엑서사이즈)’ 의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체험과 자연과의 정서적 교감을 선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행을 즐기는 부모 입장에서도 아이들을 안전하게 안심하고 맡기고 스파나 워터테라피 프로그램을 즐기거나 육아의 스트레스에서 잠시라도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의 천연화산암반수는 중탄산과 바나듐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아동들의 피부를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WE호텔의 해암숲은 다양한 식물들을 보면서 정서적인 교감을 할 수 있고, 도래숲은 편백나무가 많은 자연원시림과 같아서 피톤치드의 향을 느끼면서 적당한 운동과 함께 숲과 호흡하고 오감을 자극하기 적당하다.


두 곳 모두 낙엽과 화산송이들이 융단처럼 폭신하게 깔려있어 아동과 함께 걷기에도 안전하고 수월하다.


아이러브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는 8월31일까지는 여름 오픈 특별 프로모션 특가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문의전화 064-730-1200~1 또는 WE호텔 웰네스센타 064-730-1462로 문의 가능하며 홈페이지(www.wehotel.co.kr) 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