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라병원

이명아명, 환자의 생명과 건강을 자신의 몸처럼 돌본다

Health Resort The WE/WE호텔정보

헬스 리조트 THE WE와 연말연시를 함께 해요

제주한라병원 2014. 12. 30. 10:43

헬스 리조트 THE WE와 연말연시를 함께 해요

 

며칠 동안 눈보라 치는 날씨 탓에 한라산 중턱 해발 350m고지에 위치한 THE WE호텔은 하얀 눈의 왕국으로 변했다.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소파에 앉아 야외정원을 즐길 수 있는 2층 로비라운지 아젤리아에는 소복히 쌓인 고요한 눈의 정원이 펼쳐졌다. 하얀 설경에 더해지는 피아노 선율은 동화속 신비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이제 2014년의 해가 서산으로 뉘엿뉘엿 저물고 새로운 2015년의 해가 동녘 하늘에서 떠오르고 있다. 헬스리조트 THE WE에서도 송년과 새해맞이로 분주하다. 로비에는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가 반짝이고, 고객과 직원들의 얼굴에도 모두 아쉬움과 설레임이 교차한다. 이 곳에서 함께하는 모두가 더욱 뜻 깊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THE WE에서는 소소하지만 즐거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연말연시 헬스리조트 THE WE와 함께 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송년과 새해맞이 특별이벤트

12월 31일 송년의 밤에는 특선뷔페가 오후 6시~9시까지 진행되며, 2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는 송년파티가 펼쳐진다. 먼저 현악3중주 송년 실내악콘서트가 열리고, 빙고게임과 촛불의식으로 2014년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소정의 참여비는 불우이웃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며, 카운트다운 시간에는 샴페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선 뷔페로 풍성한 만찬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송년파티까지 함께 한다면 더욱 뜻 깊은 한 해의 마무리가 될 것이다.

 

 이어 2015년이 시작되면 6층 스카이카페 뜨레에서 새해맞이 이벤트가 마련된다. 1월 1일 새벽 7시부터 새해맞이 축하 특별 색소폰 연주가 펼쳐진다. 그리고 따뜻한 차, 고구마, 떡을 함께 즐기면서 새해소망을 풍선에 띄워 날려보낼 예정이다. 소망풍선이 새해 첫날 하늘높이 올라가는 것을 보면 소망이 현실이 되리란 희망이 느껴질 것 같다.

 

한편, 2층 다채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드시는 고객들을 위해 조식뷔페서비스에 더해 THE WE만의 스페셜 떡국을 제공한다. 12월 31일부터 헬스 리조트 THE WE에 투숙하는 고객뿐 아니라,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태껏 맛보지 못한 즐거움과 함께 송년과 신년을 맞이히게 될 것이다. 

 

miracle Water & powerful Energy, The WE
지난 2월 개관한 헬스 리조트 The WE는 한라의료재단에서 제주의 관광과 휴양 인프라에 우수한 의료기술을 접목하여 실용화된 의료관광의 새로운 모델이다. 제주도 서귀포시 1100로 453-95 (회수동) 해발 350m 지점에 자리잡은 헬스리조트 THE WE는 청정한 자연수와 한라산의 에너지를 듬뿍 받아 건강과 힐링을 위한 최상의 데스티네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ater & Energy의 첫 이니셜로 이름을 지은 The WE는 국내외 레저 고객 외에도 힐링과 건강을 목적으로 하는 이들을 수용함으로써 제주,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힐링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대인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The WE
헬스 리조트 The WE가 갖추고 있는 전문화된 의료서비스와 고품격의 호텔서비스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도심생활에 찌든 현대인들에게 고향과 같은 편안함과 아늑함으로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활력을 얻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따라서 헬스 리조트 The WE는 현대인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과 동시에 이 곳의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가 세계에서 대한민국의 의료관광 서비스의 수준을 알릴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의: 064-730-1271